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광목이야기 충주점 개장 이전~

by 박카쓰 2019. 3. 5.


어릴때 목화솜으로 만든 이불을 덮고잤지요.

그 소재가 바로 광목이라...

그래서 박카스는 광목하면 이불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최근 개장 이전한 광목이야기 충주점을 가보았더니...




의류...




침구류....




소품...




그래서 광목이야기는 어떤 제품인가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사업장님의 설명을 들으며

아하! 이렇구나....



다시한번 매장을 둘러봅니다.







아하! 여사장님이 입고다니시던  좀 야시시한 이 옷... ㅋㅋ




역시 남다르다했더니

바로 광목이야기 패션이었군요.









그런데 이런 광목은 어떻게 세탁하나요?




내부장식을 참 예쁘게 꾸며놓으셨군요.

사장님 내외분의 안목이 남다르시네요.





아니 이 문인화작품은?

아! 여사장님이 그간 갈고닦으신 솜씨라구요??




"이건 광목 천에다 직접 그리셨네요?"




매장이 무슨 카페같네요.

이곳에 앉아 차와 커피도 마시고...ㅎㅎ





광목이야기 충주점은

충주시 금봉대로 379 (우)27391

지번 충주시 교현동 121-3

조이 건강랜드 맞은 편에 있습니다.


대표번호 043-856-2009

010-3177-5860







[본 광고는 가상 및 간접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실은 여기 여사장님이 박카스와 문인화를 배우고 있는 인당먹그림 회원님이신데

살림하랴 매장운영하랴 충청도(충주+청주)를 오가며

그 와중에도 문인화 공부하며 살아가시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워

(게다가 미모에 그 살가움이란...ㅎㅎ) 여기에 올리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