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강원도

꿩대신 닭, 아침가리골대신 주문진해변 거니네(7/12,수)

by 박카쓰 2017. 7. 12.


여름 계곡산행의 명소

강원도 인제 아침가리골을 가려고 나섰는데 

최근 비가 많이 내려 입산통제가 되었네. ㅠㅠ


그렇잖아도 어제 뉴스에서 한 산악회가

폭우주의보에도 산행을 강행하다가 119구급대가 출동하여

9시간만에 구출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갈까말까 망설였는데...




꿩대신 닭이라는 말이 있지않은가!

아침가리골 꿩대신 주문진항 닭을 쓴단다.


마침 오늘이 초복날!

바닷가를 거닐고 맛난 회를 대접한단다.

 

친절한 김기사님이 지난 6월30일에 개통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안내해주신다.

 



내린천휴게소에 들렸다.

대형 커피점이 그 큰 점포를 차지했네요.




4시간 반 걸려 12시 주문진 해변에 도착합니다. 





와! 바다다!!





햇살따가운 백사장을 걸어갑니다.

그래도 바닷바람이 있어서 시원합니다.




저만치에서 걸어왔지요.




그간 주문진에서는 여러번 왔지만 이곳은 처음입니다.










요거이 아들바위로군요.




갖가지 모양의 기암괴석이...









오늘은 이*호님과 함께 다니며 명랑한 퇴임이야기 나눕니다.




힐링산악회 멤버스...




1시간남짓 바닷가 해파랑길 산책을 마치고

주문진항 한 음식점에서 맛난 회를 먹습니다.




3시 출발, 청주에는 역시 4시간반 걸려 7시반에 도착합니다.

오늘 참 먼거리 다녀왔네요.

강원도 고속도로를 한바퀴 돌고 왔네요.





명품 수요힐링산악회 다닐때면 늘 고마운 분들이 있습니다.

산행에 참여한 분들 일일이 손잡으시며 명품사진도 담아주시는 영감회장님!

닭살 멘트날리면서 먹거리 챙겨주시며 최고의 친절 베푸시는 캔디총무님!

이렇게 한분한분 사진 올려주시며 산행후 동영상 후기 만드시는 보헤미안님!

늘 감사^^마음 한껏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