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녹색청주

청주 부모산& GWell City 주변나들이(12/20,일)

by 박카쓰 2015. 12. 21.

청주 부모산은

부모님처럼 포근한 산?

부모님처럼 한결같은 산??

과연 부모산은 어떤 산일까??? 

 

 

 

오후 2시쯤 비하동 롯데백화점에 한번 가보려고 나섰다가 

어찌나 백화점에 들어가려는 차량이 일대를 혼잡하게 하는지...ㅠㅠ

겨우 곽형님내외, 경부선생님내외를 만나 함께 부모산을 오른다.

 

 

 

예전부터 산중턱에 물이 많아 곳곳에 우물터가 있었다지...

 

 

 

이렇게라도 집사람이 운동을 하니 좋네요. ㅎㅎ

 

 

 

부모산성 주위를 오르고 내리고...

 

 

 

부모산성의 유래...

 

 

 

드뎌 정상가까이  강서지구...

 

 

 

연화사...

 

연화사로 오는 길...

 

청주 신흥지구...GWell-City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이 들어서며 청주에서 가장 번화가가 되었네.

 

 

 

산성주위엔 운동시설도 많아 산책겸 웨이트에 딱 좋네요.

 

 

 

서예초대작가님들...

 

 

 

함께 나오신 분들...

 

 

 

 

 

인당샘없을때 잽싸게 심연선생님과...

애교도 타고나는 것같네요. ㅎㅎ

 

 

 

오늘의 코스...

지동리로 올라서 산성주변을 오르내리고 원점 회귀

 

한 고깃집에서 제주 오겹살을 먹고 나오니

주변이 휘양찬란한 불빛...와우! 대단하네.

 

 

 

길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은 젊은이들이 대부분...

어찌된 거야? 어디서 돈이 나서 이런 곳에 살까?

금수저, 은수저, 흙수저로 富가 세습되는 헬조선인가? ㅠㅠ

부모는 알뜰저축형, 자식들은 헤픈소비형로 세태가 바뀌었제...

 

 

 

오늘부터 남송작가 이사장님 호칭은 형님으로 ㅎㅎ

곽형님 짜리몽땅 건물...겨우 2층이라 아깝네.

가게세가 얼마? 세상에???? 그래도 서로 달라고해요.

 

 

 

예쁜 크리스마스 트리...

 

 

 

찰떡 곽형님, 고연님 내외분...

늘 베풀며 본받을게 많지요.

 

 

 

청바지파는 집인데 상호는 진저리...

Jean을 진저리나게 입나? 참 재밌네.

 

 

 

 

쇼핑도 하고 비싼 커피도 마시며...

富티나는 행복소비형 젊은이들마냥 ㅎㅎ

집으로 돌아오는데 내가 사는 곳은 시골동네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