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세상정담

먼 나들이는 접고 가까운 곳 봄풍경(4.17~4.19)

by 박카쓰 2015. 4. 17.

요즘 앞다투어 피어나는 꽃과 신록이 세상을 매일같이 바꾸어 놓습니다. 

이럴때 산하를 찾아가고 대학모임에 가고픈 마음은 꿀뚝같지만

내손님 초대하고 밖으로 나다닐 수는 없지요.   

 

내 사는 인근에서 이곳저곳을 누벼봅니다.

영운천 산책로옆 꽃사과...

 

이곳이 나의 산책로입니다.

 

양궁장을 오르며 아래로 처진 모습이 더 아름답습니다.

 

이른 새벽 양궁장에서 하루를 여는 사람들...

고*화 동갑내 마라톤매니아 70까지는 풀코스한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대박입니다. ㅎㅎ

그렇다면 난 75까지는 산에 다니렵니다.

 

이화에 월백하고...ㅎㅎ

 

수수해서 좋은 조팝니무...

 

마눌님 전시회가 열리는 청주중앙공원...

 

휴일 아침 금천동 배수지...

 

연산홍과 철쭉이 만발할 태세입니다.

 

그림으로 이 느낌 그릴 수 있다면...

 

이정골엔 과수원이 많지요.

 

이정골 저수지...

 

용정동 커피숍...

 

 

 

 

 

낮에는 전시장 지킴이를 하고 저녁나절 이곳을 찾았습니다.

 

 

 

 

 

 

와우...상당산성엔 ...

 

 

 

 

벚꽃이 한창이고...

 

멀리 계룡산 능선이 확연히 눈에 들어옵니다.

 

와우...이 신록...

 

 

어제 일요일은 시험문제 출제와 전시장 찾으시는 손님맞이로 바쁩니다.

최근 사진찍기에 몰두하시는 대학형님께 상당산성을 추천해 드렸지요. 

두달 사진진기술배웠다는데 스마트폰인데도 이리 잘 찍으시네요.

 

 

 

 

 

 

 

 

이런 사진을 찍으려면 DLSR 사진기를 구입하는데 ...

곧 구입하여 동호인들과 공유하며 더 멋진 사진을 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