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쌍곡에서 낭만의 가을밤을 보내자구요~

by 박카쓰 2015. 10. 28.

[나에게 이런 감성과 솔선수범이 있었다니...ㅋㅋ]

환상적인 단풍입니다.

2011.10.22(토) 쌍곡 소금강의 단풍...

 

 

안녕하세요.

평소 존경하는 님들과 깊어가는 가을밤을 함께 보내려고 제가 이런 기획해보았습니다.

가을은 남자의 계절! 

하지만 피부로 와닿는 것은 또 한해가 저무는 것이고 웬지 서글픈 마음도 듭니다. 

그리고 이맘때면 이용의 '잊혀진 계절' 10월에 마지막 밤을...노래를 불러보고 싶습니다.  

 

일시: 10월 28일(수) 오후4시부터~29일(목) 아침

 

쌍곡 교직원 휴양소  10인실 예약해 놓았음(사용료 30,000원 훨값이지요 ㅎㅎ) 

최근 시설을 새단장하면서 주말에는 인기가 넘쳐 휴양소 예약을 할 수 없어요.

한적하면서도 오붓하게 즐길수 있기에 먼거리에도 불구하고 평일을 택하였습니다. 

 

지금도 잊을수 없어요.

6년전 은행잎이 비처럼 떨어질때였어요. ㅎㅎ

 

 

 

일 정 : 28일(수) 오후 4시부터 1진 도착 파티 준비

물론 1진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내서 오세요.

좀 일찍 출발하셔 쌍곡계곡단풍을 즐겨보세요. ㅎㅎ 

 

6시부터 파티가 시작됩니다.

어둡고 추워서 야외 바베큐는 어려울 듯합니다.

그래서 수육이나 찌개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술한잔 하시며 담소도 나누시고

이어서 장기자랑 왜 말리겠어요. ㅋㅋ

흘러간 옛노래 젓가락 장단은 누구나 할  수 있잖아요. 

 

윷놀이, 부부 369게임도 해볼 참입니다. 

잠자리가 불편이나 익일 바쁘신 분들은 저녁드시고 나오셔도 좋습니다.

 

23일(목) 새벽 쌍곡계곡 길따라 걷기, 단풍이 장관일듯합니다.  

쌍곡의 이른 아침입니다.

 

 

아침 07:00 미원에서 공수해온 올갱이국에 햇반, 김, 김치 준비...

08:00 출근, 서둘러 가야지요. 하지만 안전운전하시고...  

굳이 일찍 나갈 필요가 없는 분들은 주변정돈해야지요.

그리고 인근 절말코스 산책이나 문광저수지 은행나무길 보고 컴백투 청주!

 

쌍곡 절말코스...신이 내렸다는 강선대

 

 

어때요? 재미있을 것같지않나요?

준비위원장 산하 박카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