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모음/음악공연

뮤지컬 '레미제라블' 영화로 보았네.

by 박카쓰 2013. 7. 27.

The Miserable...가련한 사람들

영화로 보았지요. 

한국에서도 대단했지요. 

갖가지 패러디물이 쏟아졌었다. 

 

 

민중의 노래 

youtu.be/TX9UtBij_t8

 

 

이 노래에 대한 갖가지 패러디 물이 쏟아졌었다. 

youtu.be/RP4evZVuLkM

 

 

그리고 이 노래가 압권이었다. 

I dreamed a dream - 앤 해서웨이

 

 

 

 

특히 이 노래는 시골아주머니 수잔 보일을 일약 스타로 만들었다. 

인생 역전이라며 수없이 듣고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