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문인화

단오행사, 인당선생님의 단오부채 체험마당~

by 박카쓰 2023. 6. 18.

인당 조재영선생님의 단오부채 부스~

행사는 오후3시에 시작되지만 일찌감치 나와 행사를 준비합니다. 

 

제6회 청주문화원 단오행사 "단오맞이 세시풍속 체험마당" 

 

 

6월 중순이지만 벌써 한여름 30도가 넘는 폭염입니다. 

 

청주문화원이 주관하는 단오체험행사~

 

오후3시 개막식이 시작되고...

 

단오부채 체험이 시작됩니다. 

 

안내...

 

"어서 오세요. 부채 모양을 하나 고른 후에 이처럼 그려보는 겁니다." 

 

도우미 아천작가님, 석원작가님...

 

우리의 미래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나도 진지합니다. ㅎㅎ

 

 

 

이 꼬마 어찌나 당차게 그리는지...ㅎㅎ

 

이 뙤약볕에도 인산인해...

 

오후 6시가 넘어서야 끝이 납니다. 

 

이렇게 바쁜 날, 괜시리 번개팅을 올렸다가 준비도 못하고 미안스럽던 차에 이곳에 초대받았네요.  초딩동기생들을 이리 집으로 초대하여 파티를 열고있네요. 한다리 건너면 아는 사람있다고 김정*샘도 만나고 이리저리 연 걸리듯한다. 

 

내수 비상초 동기생들을 위한 지*씨과 여친님의 참으로 놀라운 우정입니다. 

 

어제 오늘 곰돌회모임 천안 소노벨 1박2일...함께 못한 아쉬움으로 고민하는 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