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건강백세

문암생태공원, 라이딩에 딱 좋아!

by 박카쓰 2020. 8. 15.

문암생태공원에 해바라기꽃이 피었다고?

얼릉 가봐야지...

 

신문에서 퍼온 사진 

 

 

오후5시경 신나게 달려갑니다. 

 

 

 

둔탁한 애마로 쉬지않고 40여분 달려 문암생태공원에 왔지요.

 

 

 

해바라기 동산...

 

 

 

에구구...제대로 키우지못했군요.

올해는 수목원도 식물원도 어쩔수 없나봅니다. 

 

 

생태공원안에서도 자전거로 달릴 곳이 많네요.

 

 

아이스크림을 하나 사먹으며 쉽니다.

 

 

 

 

 

지난 봄에 이곳에 왔었지요.

 

 

 

튜울립 동산...

 

그 덕분에 튜울립에 대해 많이 공부했지요.

blog.daum.net/seahs99/13760891

 

문암생태공원 튜립 동산&튜립의 전설(20.4/29,수)

20.4/29(수) 고향가는 길에 문암생태공원에 잠시 들렸더니 튜립이 동산을 이루고있네요. 튜립 학    명 : Tulipa gesneriana 영    명 : Tulip 꽃    말 : 자애, 명성, 명예 꽃모양이 머리에 쓰는 터번.

blog.daum.net

 

 

이 건 튜울립꽃이 아니라 튜울립나무이지요.
벌써 단풍이 들었네요.

 

튜울립나무

 

집에서 이곳까지는 왕복 25Km, 2~3시간소요

오후에 자전거 라이딩에 딱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