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내 문인화

문인화지도사(2급) 자격시험(20.6/13,토)

by 박카쓰 2020. 6. 14.

지도사 자격시험 고사장....

코로나19로 방역을 확실히 하고...

 

 

 

멀찌감치 떨어져...

 

 

 

참 갑갑하네요.

 

 

2급에서는 6군자중 목련과 국화가 문제로 나왔군요.
2점을 그려냈습니다.

 

막상 시험볼때 되니 그간 연습했던 구도는 생각이 안나고 내 생각대로...ㅎㅎ

 

 

늘 그렇지만 시험보고나면 그 아쉬움이란...한장 더 그려보았지만 별무신통...

 

 

시험을 마치고 점심 파티장소로 갑니다.
벌써 농장엔 금계국이...

 

 


이리 맑은 날일 줄이야.

 

오늘 기상대 예보는 완전 빗나갔습니다. 하나산악회는 일요산행으로 바꾸었다가 그나마 취소하고 말았지요.

 

30대 테니스 한창 칠때 만났던 허샘...

30년 넘어 한자리에서 만났네요. ㅎㅎ

 

번개팅하면 여자들이 고생이지요.

농장주님은 물론이구요.

 

밑반찬 해오시느랴 부침개 만드시랴 수고많으셨어요.

 

설겆이라도 해야지요.

 

바둑황제 조훈현님이 바둑계로 돌아왔네요.
4년 국회의원 임기를 마치고...
바둑진흥법을 통과시켰으니 한몫 하셨지요.

 

 

현역 그것도 최정한테는 아직...공백기가 있었으니까요.

 

 

저녁엔 예고대로 비가 쏟아집니다.
최고집 장어집에서 절친부부 매난국죽 만남이 있었지요.

 

하루 하루는 이리 즐거운데

너무 먹어 그게 탈이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