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문인화

푸른청주 직지서예초대작가전(19.12/21.토)

by 박카쓰 2019. 12. 22.


벌써 7회를 맞이하는 푸른청주  직지서예 초대작가전이 펼쳐집니다.





3.1독립운동 100주년을 맞이하여

31인의 초대작가가 부스전을 펼칩니다.





10시경부터 나누어진 부스에 작품을 전시합니다.

인당 조재영선생님 부스...











곽현기 청주서예가 총연합회장님 부스...





송수영 사무국장님 부스...





다함께 참여하는 커팅식이 진행되고...







많은 내빈들이 오셨네요.






31분의 초대작가님들이 소개됩니다.





청주서예가총연합회장 곽현기님이 대회사를 합니다.






한범덕 청주시장님이 청주문화예술발전에 기여하는 31명의 초대작가를 격려합니다.





도종환 前문화체육관광부 장관님께서 축사를 해주십니다.





다과회...

그렇게 많은 분들이 잡수셔도 음식이 남네요.





도종환님께서 인당선생님 작품을 살펴보시네요.

인당선생님은 도종환 詩人의 시를 화제로 많이 쓰고 있지요.





도종환님께서 당신의 詩를 화제로 쓴 작품앞에 서있네요. ㅎ

아마도 작품을 구매하나봅니다. ㅎㅎ





금천먹그림방 회원님들이 축하주러 오셨군요.





청주문인화 발전에 노력하고 지원하셨던 분들...





이번에는 2번인가요? ㅎㅎ





청주문화원 선비고을반과 내수증평 문인화반 선생님들도 나오셨네요.



청령서예 박회장님, 우박사님...




절친부부, 홍작가님...





고연님! 두분이 그리 친한 사이인가요?





청주시 문화예술 분과에서 애쓰시는 이의원님...





캬! 옛 청주마라톤 회장을 역임한 윤창규 선배님이 오셨네요.







근원 이영미선생님! 고맙습니다~

산하 박해순... ㅋㅋ





늘 정겨운 형님동생 부부와 특별초대손님 김영소 명예회장님...

노래방까지...2019년 송년회도 화끈했네요.






예비며느리...ㅋㅋ

하루 늦게 도착했지만  너무 고맙지요.

우리집에 참 착한 며느리 들어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