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김환기동기 모교 청주고총동문회장 취임식날(19.3/22,금)

by 박카쓰 2019. 3. 24.

2019년 3월22일(금) 오후 6시30분

모교 청주고총동문회장으로 추대된 우리친구 김환기...

취임식을 참석하기위해 S-Convention을 찾아갑니다.




우리 동기친구들의 화환이...ㅎㅎ




역쉬 청주고의 저력!!

엄청난 선후배님들이 총 집결했나요?



그간 33,000여명의 인재를 배출하였다죠?




우리 동기회 친구들도 한자리에 모여있네요.

"친구야! 반갑다!! 서울에서 일찍 내려오셨네."




컨벤센 센터 무려 3테이블에 나눠앉고...




참 보기좋습니다.

총동문회장 김환기친구와 재경 총동문회장 박창열 친구가 나란히...




정기총회가 끝나고 동문회장 이취임식이 거행됩니다.




김환기 총동문회장이 동문회기를 힘차게...




우리친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에게 축하의 꽃다발을 받네요.





김환기 회장의 프로필이 소개되고 취임사가 진행됩니다.




캬! 이 친구 목소리도 아나운서 못지않네요. ㅎㅎ

"여러모로 많이 부족한 저에게 총동문 회장이란  막중한 책임과 영광을 맞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선후배님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속에서 더욱 발전하는 총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시종 현 충청북도지사님이 축사를 하고 있습니다.




역쉬 우리 동기 박창열 재경총동문회장도  모교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건배를 제의하고있습니다.




만찬이 끝날무렵 기념 사진을 남깁니다.

청주고 48회! 화이팅!!




김환기총동문회장! 화이팅!!

박창열재경총문회장! 화이팅!!



우리친구의 취임을 축하하며...

정겨운 친구들도 만나고

회비도 내지않고 저녁도 맛있게 먹고

김환기친구가 마련한 선물까지 챙겨오는

참 흐뭇한 밤이었습니다. ㅎㅎ




올해 총동문체육대회는 5월18일(토)에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