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건강백세

주중농장(4) 야외 바베큐파티!(18.6/9,토)

by 박카쓰 2018. 6. 10.


오늘은 주말농장에서 바베큐파티를 하자고 했지.

쌤밴드 오창호수공원 성원에 고맙다며...


내친 김에 농장주이신 최선생님 퇴원축하파티겸

박카스 미국서부 트레킹 장도식!


에구구...한사람이 준비하기는 힘들어.

십시일반 BYOB(Bring Your Own Bottle) 파티를 하자구.


김가네는 육류, 이가네는 과일

박카스는 주류,밥,찌개로 강제배분시키고...ㅎㅎ   



청주동물원 앞에 있는 주말농장...





오후5시반...

야채를 뜯어 씻고 고기를 굽고




다행히 비가 오지않고 흐린날...

바람까지 불어와 좋네요. ㅎㅎ




번개손님으로 곽형님 내외분이 찾아오시고...ㅎㅎ




어느덧 밤이 찾아오고...

이야기는 또 그때 그시절  연애이야기로...ㅋㅋ




술적게 먹으려고 적게 사왔더니...

술마시다 술 떨어지면 완전히 파이~ 라나..ㅠㅠ 




자! 이제 가자!!

배불리 먹고 벌레는 달려들고...





다들 환한 얼굴...

하지만 농장주이신 최샘이 안계셔 미안하네.

최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다음달 박카스가 돌아와 귀국보고회를 하자구.

 






올봄 이곳에 6평의 농장에서 나온 유기농채소~

우리도 실컷 먹지만 이웃에게 나누어주는 기쁨도 누리네.

금천동1박2일 야유회, 서실회원님들, 아파트상가, 아우님들, 이웃사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