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pe Diem/지인열전

금천동1박2일팀, 정유년 新年모임(1/14,토)

by 박카쓰 2017. 1. 15.


오늘은 금천동1박2일 신년모임하는 날...

20명의 회원님 카톡방에 모임안내를 합니다. 



이 글을 포스팅하는데 이 노래가 나오네요.

젊은 시절 무척이나 많이 불렀는데 참 정겹네요.

최병걸 가수는 벌써 고인이 되고...ㅠㅠ







박카스의 여러모임중 가장 살가운 모임, 금천동1박2일...


1991년경 금천동 현대아파트에 입주하여

젖먹이 아이들 키우며 이웃사촌으로 지내다가

어부인들이 '8인방'이라하여 언니동생모임을 만들었고

2010년 여름 백두산 여행을 계기로 남편들도 가세합니다. 




2010년 가을, 어제의 그식당 그자리에서

금천동1박2일 발기인대회를 갖습니다. ㅎㅎ

입당(?)시켜준 어부인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시 강호동의 1박2일 예능프로그램이 대박^^이었고

우리 금천동1박2일도 1년 2~3차례 1박하며 여행을 다녀옵니다.



2012.봄 오대산 월정사




강릉 정동진...




2012 가을 경남함양 문화답사...



2014년 봄 경주 역사기행...



2015 봄 전북진안/완주 나들이...




2016. 작년 이맘때 첫모임

영주부석사 백두대간 협곡열차





그리고 어제 전국에 한파주의보, 경보가 내렸는데

그 강추위속에서도 식전행사로 산성오르기...

산꾼? 산중독자? 아니면 갈 수 없는...ㅋㅋ




대한민국 대표 산꾼들 ...ㅋㅋ

에구구...엉아들! 춥지도 않어?

아니 이까이게 뭘 춥다고 혀??




지난해 중국 장가계와 일본 대마도를 함께 다녀온 新4인방 ㅎㅎ

금천동1박2일! 화이팅!!





산성마을에서 막걸리 한잔하고 나오니

어느새 해는 기울고 찬바람은 더욱 쌩쌩...ㅠㅠ


산성옛길로 내려오는데 그 두꺼운 장갑에도

손이 시려워 카메라는 꺼내지도 못하네요.




산행시작 14:00 , 산행종료 17:30

엄동설한속 3시간 30분 산행이었네.

박카스는 애쓰신 회원님들께 양말 선물을...^^



드뎌 오후6시 약속의 장소에 모입니다.

10쌍 20명 모두 얼굴을 보면 좋겠지만

생업전선에 계신 두 분이 못오셨네요.


한국서예협회 청주지부장 인당샘은

재능기부로 신년달력을 선물합니다.^^ 

인당서실 회원님들도 무척 갖고싶어했던...ㅋㅋ





모임의 후반부 WinWin인가? 서로가 칭찬하고 격려합니다. 

창당(?)이후 줄곧 회장님으로 후덕함을 더해가시는 이용*회장님...

붙박이 총무로 이젠 사무총장(?)으로 승진한 박카스...

그리고 회원님들 한분 한분의 성원과 아낌없는 배려로

올해도 금천동1박2일모임은  더 돈독한 모임이 될 것입니다. 




그나저나 워낙 추운 날씨탓인가? 한해가 다른 나이탓인가?

예고된 2차 시애틀 라이브노래방 or 커피숍도 생략하고

다들 얼릉 집에 들어가고  싶어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다음 모임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