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경남부산

진사님들의 천황산-재약산-표충사 사진 모음(10.12)

by 박카쓰 2013. 10. 13.

10월12일 토요일, 산사랑산악회를 따라 영남알프스 천황산-재약산을 다녀왔습니다.

산사랑산우님들의 사진솜씨로 다시한번 하늘억새길을 되짚어봅니다.ㅎㅎ

 

 

 

 

감로님 산행후기로 이름을 알았네요.

가마불협곡의 숫가마불폭포

 

암가마불폭포...

 

용아B코스라지? 꽤나 가파르더군... 

 

산우님들과 이반찬 저반찬 맛나게 점심을 먹고... 

 

천황산을 오르며 하늘로 나는 기분^^

 

 

 

맨처음 이곳 사진을 보고 꼭가보고싶었다. 

 

나는 뭐혀? 산하를 보고있네요. ㅎㅎ 

 

그 좋은 솜씨로 나도 한방 찍어주구려...ㅎㅎ 

 

재약산-문수봉-관음봉 하산길...

 

사자평이라지?

 

온통 억새밭...120만평이라나??

 

 나도 한 컷...

 

 

 

 

 

 

능선길로 내려오며... 

 

표충사... 

 

문수봉... 

 

향로봉 저 좁은 길을 통과해야한다고?

차마고도같네요.  

 

이 협곡속에 층층폭포가 있다네요...

 

 

 

 

표충사 입구... 

 

산사랑산우님들, 사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