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樂山樂水/산남동시대

산남유치원 가족여러분~ 고맙습니다! 성원합니다!!

by 박카쓰 2023. 9. 17.

거의 매일 두꺼비생태둘레길을 걷고있다. 둘레길을 따라 걷다보면 산남유치원을 만난다.

 

그런데 오늘은 울타리에 국화 화분이 여러개 올려져 있다

 

'한송이 국화꽃을 피우기 위해 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보다' 싯귀처럼 유치원 가족들의 땀과 정성이 느껴진다. 

 

어라? 풍선덩굴에 이름표도 새로 달아놓았네요. ㅎㅎ

 

"오늘은 좋은 일이 생길거예요" 고맙습니다. 

 

도란도란 산남이야기...가을이 생각나는 단어? 참 재미있고 정겹네요. 

 

선생님들의 교육열정과 일반 시민들에게 다가가려는 노력에 박수를 보내고싶다. 과연 전국 50대 교육과정 우수유치원 답습니다. 

 

존중하며 소통하는 행복한 산남교육~공립 산남유치원!

 

그뿐아닙니다. 밤에도 빛난다. 밤마다 산남초 운동장을 맨발로 걷는데 환하게 밝혀주어 너무 좋다. 

 

추석을 맞이해서 청사초롱을 걸어놓았다. 

 

산남유치원 가족여러분의 교육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