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學而時習/인당회원展

연꽃 야외 스케치&필회(20.7/28,화)

by 박카쓰 2020. 7. 31.

오늘은 수업을 서실밖 세상으로...

산성마을 연꽃단지로 향했다.

 

 

 

그리 좋나요? ㅋㅋ

 

부처꽃단지...

 

 

 

 

 

골풀은 돛자리 만들때 쓰이는 왕골이었고

보라색꽃이 물달개비였다.

 

물달개비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다 눈여겨보시네요.

 

 

 

 

 

 

 

 

 

 

 

 

 

 

 

 

진작부터 함께 했어야하거늘...

 

 

뒤늦게 찾아와 겨우...

앞으론 이래선 안되지...ㅠㅠ

 

 

 

그래서 더 맛난 점심이 되었지요.

 

 

선프라자 커피숍 오프닝 행사 무료로 빵, 커피를 준다기에...

 

예식장으로 쓰던 곳을 커피숍으로...그러니 얼마나 크겠어요?



 

 

오후엔 라이딩을 나갔다. 

고은교 왕복 20Km정도

 

 

 

어라? 내 바램대로 되어가는 구나. ㅎㅎ

 

 

 

으메...턱걸이 연습한다고 형님께 카톡보냈더니
"철봉을 하려면 먼저 아령,바벨, 악력기, 윗몸일으키기 등으로

기본운동을 하고 몸무게를 62K 으로 빼면

턱걸이 10번은 쉽게 할 수 있어. 턱걸이연습은 그 다음이야."

 

이제 1.8번 정도 하네. ㅎㅎ


익일 간만에 만난 고향친구 여운가수...

마음과 열정이 늘 푸른 청춘인데다 몸짱이네.

뭔 비결이라도?

이 친구도 매일같이 이렇게 하고있었다.

그러니 50대도 아닌 40대처럼 보이지.

 

 

박카스가 주최한 번개모임에 9명이 모였다. 다들 즐거웠다고? 천안사는 친구는 호두과자를 선물로 가져왔네.